헐 대박@! 너만알기! 기모 총정리

2020. 10. 16. 15:41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용!@먀리꾸 입니다.영광스럽게도 저의 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오.^^세상이 청정한게 진짜 즐거워요.형동생들은 오늘하루 어떤일 하면서 보냈나요? ^^여기서 논의할 토픽은이에요.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가즈아 !

근데 사실 저동 #기모 #기모 조거팬츠 #기모 맨투맨 를 정말 궁금했는데요.여러분들 서칭에 저도 행복한 마음으로 찾아보고있어요.그러면 진짜로 준비해볼까요?잇님들의 행복에 힘입어서자, 기모 트레이닝 세트 시작하렵니다.

다양한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 기모입니당자주 느끼는거긴한데 블로깅하면서 엄청 확장된 지식을 공부해서 좋아요.이웃분들은 느낌은 어떠셔요?최근, 이슈가 굉장히 많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 기모입니당힘들게 고민하실 수있겠지만 통계적으로 자주들 찾으시는 기분좋은 햇살을 맞으면 인터넷을 즐길 수 있는 고마운시간 잇님들의 불편함이 안생기도록 화이팅할게요자주 생각하는거지만 맛있는 음식을 적당히 섭취하고 좋은 이곳에서 포스팅 하는것이 요즘의 행복이에요.이렇게 먀릭크 홈페이지에서 좋은 품질의 블로그 즐기고가셔요.

천을 이루는 섬유를 긁거나 뽑아 천의 표면에 보풀이 일게 하여 천의 감촉을 부드럽게 하거나, 천을 두껍게 보이도록 하여 태를 곱게 하며, 때로는 보온력(保溫力)을 높이기 위한 가공법입니다.
직물의 경우, 굵고 꼬임이 적은 씨실[緯絲]을 써서 표면에 씨실이 많이 나타나게 짠 다음 보풀을 일으키는 것이 보통입니다.
기모방법으로는, 옛날에는 솔잎이나 침(針) 같은 것을 사용하여 천의 표면을 여러 번 긁어서 보풀이 일게 하거나, 말린 엉겅퀴의 씨를 이용하여 그 가시로써 기모하는 티젤기모법(teazel 起毛法)이 있었는데, 이 방법은 기계화되어 모포(毛布) ·플란넬 또는 고급 방모직물(紡毛織物)이나 코트지 등 부드러운 직물의 기모에 많이 쓰입니다.
여기에 쓰이는 티젤은 엉겅퀴의 일종으로, 지금은 기모용으로 특별히 재배한 것이 있고, 또 합성수지로 만든 인조 티젤도 있습니다.
티젤기모기는 큰 드럼의 표면에 많은 티젤을 부착시키고, 직물과 접촉시킨 상태에서 빠른 속도로 회전시킴으로써 보풀을 일으킵니다.
일반적으로 하급 방모직물이나 면모포 또는 면플란넬 등의 기모에는 침포기모기(針布起毛機)가 쓰입니다.
이 기계는, 일정한 방향으로 구부린 침(針)을 꽂은 침포(針布)를 드럼에 감고, 이것을 회전시키면서 털을 일으키는 방식입니다.
기모법에는 건식 기모법과 습식 기모법이 있습니다.
습식 기모법은 천에 충분한 습기를 준 다음 기모하므로 섬유가 절단될 염려가 없고, 털이 잘 누워 광택이 좋은 등의 장점이 있어서 많이 쓰입니다.
습식 기모에는 티젤기모기가 적합하고 건식 기모에는 침포기모기가 적합합니다.
또 직물의 기모가공면에 따라 양면기모(兩面起毛)와 편면기모(片面起毛)가 있습니다.
기모는 면직물 중의 면플란넬 ·면담요, 견이나 인견직물 중의 벨벳류(類), 모직물에 있어서는 방모직물의 일부, 합성섬유직물로는 방모직물과 비슷한 직물에 대하여 실시합니다.
방모직물에는 기모방법과 전모방법(剪毛方法)에 따라 벨루어(velour)가공 ·비버(beaver)가공 ·컷(cut)가공 등이 있으며, 각각 천에 독특한 변화를 나타내 준다.
모포는 기모효과를 가장 잘 나타낸 대표적 제품입니다.

오늘은 기모 에 관련하여 알아보았는데요.기모 조거팬츠마음에 좀 드시나요?그럼 오늘 하루도 성공적인 하루 되시길 빕니다.이상 기모 맨투맨 먀릭크 드립니다.우리 또봐요!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