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그자체! 농담 ㅋㅋ

2020. 10. 18. 07:43카테고리 없음

하이용:-]마리끄 이에용.또한번 저희 BLOG를 놀러와주셔서 감사합니다.!!하늘이 클린한게 매우 좋아요.언니오빠들은 오늘 어떤일 하면서 보내셧나요? !!여기서 논의할 메인은이지요~이제 준비되었으면 지금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가즈아 :ㅁ

맞다!! 사실저도 #농담 #농담 #이태원 농담 를 항상 궁금했는데요.이웃분들 검색에 제가 이러케 찾아보게되었어요.오호~ 정말 준비해볼까요?이웃님들의 사랑에 힘입어바로 살고싶다는농담 시작하렵니다.

많은 이웃님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 농담입니다.이 포스팅이 인생이 불안한 사람에게, 그리고 좀처럼 생활을 GG치려고 고민하는 잇님들에게 살아야 할 명확한 관념을 줄 수 있길 간절히 바라겠습니다.예컨데 다음과같은 느낌이 든 적 있을까요?나는 지금 무엇을 위해 살아가지?최근, 이슈가 굉장히 치솟는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당연하게도 농담이지요.응?이라고 고민하실 수있겠지만 궁금해하시는 내용이죠.딱좋은 바람을 감상하며 웹서핑을 즐길 수 있는 고마운시간 이웃님들의 불편함이 없앨수있도록 화이팅할게요매번이지 드는생각이지만 맛있는 밥을 적당히 받아들이고 적당한 온도에서 웹서핑 하는것은 너무나도 행복입니다오늘도 마리뀨 포스팅에서 높은 퀄리티의 포스팅 공부하고가세요

남을 놀리거나 웃기기 위해 실없이 하는 장난말이나 우스갯소리를 이르는 말로, 농 또는 농말이라고도 합니다.
농담은 사람이 세상을 살아가는 데 있어 장난말이면서도 진지한 말이나 진담 못지않게 값진 때가 많습니다.
그것은 농담이 있는 그대로의 말이나 진지한 이야기에 비해 보다 다양한 뉘앙스를 내포하여, 때에 따라선 더 신선하고 생기 있게 들릴 수도 있고, 부담 없는 마음으로 들어넘길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이번 주제는 농담 에 관하여 알아보았는데요.농담마음에 좀 드시나요?오늘 하루도 보람찬 하루 되시길 바래요.이상 이태원 농담 먀리뀨 올립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이상 끝!